확인했어요!
여비 [필수]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
더기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2종 조합 10~15자리

3종 조합  8~15자리


※ 입력하신 비밀번호로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미진행 시, 앱 이용이 제한됩니다.
신규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확   인
선택할게요! 아니요!
[필수] 회원정보 입력 안내
원활한 앱 사용을 위해
회원님의[이름, 생년월일] 정보가 필요합니다.

※ 정보 미입력 시, 앱 이용이 제한됩니다.
이름
생년월일
확   인
㈜핫시즈너는 소중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ID 또는 전화번호가
비정상적으로 확인됩니다.
정보 정상화를 위해 아래의 번호로 개별 연락 부탁드립니다.
10/30(일) 18시까지 연락이 없으실 경우,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분리 보관하여 폐기될 예정입니다.

연락 주실 번호 : 1661-8514
하루동안 보지않기 닫기
휴대폰 또는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핫시즈너(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인터넷주문 및 모바일주문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몰" 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휴대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1.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고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공지합니다.
5.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규제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재화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등”의 배송
다. 광고 및 이벤트 행사 등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된 다양한 판촉 활동
라.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몰"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몰” 정책의 변경 및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를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이용자”가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6조(구매신청)
"몰"의 “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항 내지 제4항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휴대폰 터치)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7조(계약의 성립)
1.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가.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나.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등”을 구매하는 경우
다.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8조(지급방법)
1. "몰"에서 구매한 “재화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가.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나.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다.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라. 기타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9조(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0조(재화등의 공급)
1.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2조(청약철회 등)
1.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가.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나.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현저하게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4조(개인정보보호)
1.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생년월일 및 성별(“회원”의 경우)
다. 주소
라. 휴대전화번호
마.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바. 전자우편주소(“회원"의 경우)
2.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다.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라.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마.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월 8일부터 본 약관으로 대체 됩니다.
6.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몰"은 “이용자”에게 "몰"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하여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5조("몰"의 의무)
1.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6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단, 이 경우 "몰"은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1.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3)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9조(분쟁해결)
1.	(1)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2)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3.	(3)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0조(재판권 및 준거법)
1.	(1)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2017년 1월 2일부터 시행됩니다.
  • 수신방법
  • 아이디
  • @
  • 휴대폰번호
  • 인증번호전송